*임신이니까 오메가버스 해피해피해피하다.

*ㅇ핳ㅎ핳 청춘물이보고싶다 훙응캌캬

*쿠로오랑 보쿠토랑 오이카와는 셋이 영혼의 친구임. 그자식들도 영혼의 친구임

*대학교가서 친해졌는데 결혼하고 나서도 친하고켄마랑 아카아시 카게야마도 나름 친해짐.

*썰이라서 오타주의!!!




1.일단 자식 소개(고3기준)


-오이카게 자식들

오이카와 미츠루(19세/185/남)

학교:후쿠로다니

특징:우성알파. 세터. 존잘. 

성격:일단 오이카와를 닮음 +카게야마의 차분함+그러나 가끔가다 허당.

외모: 갈색머리의 카게야마. 눈동자 색은 오이카와.


오이카와 유즈키(23세/170/여)

학교:네코마 졸

특징:우성알파.스파이커. 존예.

성격: 카게야마임. 걍 카게야마+ 오이카와 말빨. 히나타 왈:악마의 재림.

외모: 오이카와가 여자된 얼굴에 카게야마의 눈동자. 


-보쿠아카 자식들


보쿠토 료스케(19세/182/남)

학교:후쿠로다니

특징: 우성알파. 스파이커. 입다물면 냉미남

성격: 보쿠토X100

외모: 아카아시에 보쿠토 머리색.


보쿠토 이치카(10세/141/여)

학교:후쿠로다니 초

특징: 우성 오메가, 약해서 다들 우쭈주함, 초 귀요미

성격:지엄마

외모: 지아빠에 곱슬머리. 걍 보쿠토랑 아카아시 딸내미


-쿠로켄 자식들


쿠로오 류헤이(19세/189/남)

학교:후쿠로다니

특징: 열성알파. 미들블로커. 섹시미남

성격:지아빠

외모:지아빠


쿠로오 류세이(19세/188/남)

학교:후쿠로다니

특징:우성알파.올라운더.나른미남

성격:지엄마

외모:지아빠


코즈메 왈: 내 유전자는 어디있지?



2. 류헤이 류세이 쌍둥이랑 미츠루랑 료스케는 영혼의 친구이기 때문에 같이 후쿠로다니로 입학함. 입학할 당시 쿠로오가 자식들 붙잡고 울었을 것 같음. 네코마도 나쁘지 않아. 이 아빠가 네코마고 니네 엄마가 네코마인데. 이러면서 존나 울듯. 옆에서 쿠로오를 코즈메가 개한심하게 쳐다보고 있겠지. 그러면서 팩폭할 듯. 네코마 배구부는 유명하지만 류헤이랑 류세이 플레이스타일은 후쿠로다니랑 더 잘맞는다고 그래서 울면서 오이카와한테 쿠로오가 전화했는데 오이카와도 울고 있었으면. 미츠루가 도쿄 후쿠로다니로 가기로 했다면서 세이죠 안간다면서 우니까 짜증난 카게야마가 옆에서 팩폭날리고 막.  왜 우십니까? 오이카와상. 세이죠보다 후쿠로다니가 더 유명하잖아요? 이러면섴ㅋㅋㅋ 



3.사실 쿠로오,보쿠토,오이카와네 자식들 낳을때 예정년도가 같은거 서로 알고 있었음. 그래서 딸내미 있으면 서로서로 결혼시키자라고 우스갯소리로 보쿠토랑 쿠로오랑 오이카와랑 약속했는데 다 남자임. 그래서 오이카와가 울었으면.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오이카와는 귀여운 딸이 소원이었음. 자기 닮은 이쁜 딸이 소원이었는데 오이카와를 닮긴 했지만 성격은 카게야마인 전혀 안 귀여운 딸내미가 나와서 슬펐음. 그래서 둘째도 딸이었으면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 남자놈. 오이카와 꺼이꺼이 울고 쿠로켄네는 쌍둥이라서 켄마가 쿠로 붙잡고 욕 날렸으면 좋겠다. 야이 미친놈아. 존나 너때문에. 켄마 폭주한거 보고 쿠로오 바들바들 떨었으면. 임신 후에는 성격 날카로워지니까 쿠로오가 기어다녔으면 좋겠다. 예상외로 가장 정상적으로 애를 낳은 건 보쿠아카. 아카아시가 첫 임신이라 보쿠토가 애지중지해서 별탈 없이 낳았음.


여담으로 켄마는 쌍둥이인 걸 아는 순간 쿠로오 정관수술시킴. ㅋㅋㅋㅋㅋ



4. 미츠루의 첫 등교날. 


오이카게네. 어차피 도쿄로 이사해야했음. 카게야마가 유스 감독 되서. 근데 오이카와도 잘생긴 얼굴로 반 연예인이라 도쿄가서 살 돈 충분함. 하지만 미츠루가 세이죠 안간게 겁나 마음상함. 오이카와  아침까지 삐져있음. 대학생 큰딸 유즈키가 아빠 극딜함. ㅋㅋㅋㅋ 아빠는 그 나이 먹고 그러고 싶냐고. 아빠도 도쿄오고 싶어했잖아. 이러면서 요리하는 아빠 극딜. 그래서 오이카와 빡쳐서 토비오쨩한테 요리시킨다 유즈키!!! 소리치니까 큰딸 유즈키 잠잠. 왜냐면 우리 영산이는 요리 존못.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를 하는게 아니라 독극물 합성을 함. 미츠루는 잠잠히 빵을 물고 있음. 귀찮음. 카게야마가 일어나서 미츠루한테 이것저것 챙겨줬으면 좋겠다. 첫 등교날이니까 책도 챙기고, 배구공도 챙기고, 잘생긴 아들한테 뽀뽀도 받고. 부엌에서 유즈키랑 오이카와는 계속 싸우고 있음. 미츠루는 저런것들이랑 상종하고 싶지 않음. 사담으로 미츠루는 엄마를 제일 좋아해서 아빠의 질투대상 1순위임.



5. 료스케의 첫 등교날.


아빠 나 등교야!!! 헤이헤이헤이!!! 거기 나랑 너희 엄마가 다닌 곳이야!! 나 스파이커!! 나도 스파이커였단다!! 아침부터 보쿠아카네는 개 시끄러움. 보쿠토네 귀중한 막내딸 이치카가 시끄러운 집안 남정네들한테 다가가서 베게 얼굴에 던짐. 시끄러워!! 애지중지하던 동생과 막내딸에게 극딜당한 부자가 방바닥을 기어다니자 아카아시가 조용히 접시들고 소리침. 불고기 먹어요. 두 부자는 순식간에 식탁에 앉음. 이집은 아침 고기, 점심 고기, 저녁 고기가 없으면 식사가 안됌ㅋㅋㅋㅋ 보쿠토가 자기 학교얘기 하고 아카아시도 덧붙이고 이치카는 아빠가 숟가락 위에 얹어주는 불고기 받아먹고, 시끄럽긴 해도 제일 이상적인 집안임. 근데 료스케가 갑자기 밥먹다가 울었으면 좋겠다. 고등학교 가면 이치카  자주 못보는 거냐고.  아카아시가 익숙하게 달래고 있는데. 일 나가야하는 보쿠토도 덩달아 울었으면ㅋㅋㅋㅋㅋㅋ 그래 료스케는 보쿠토 아들내미였다. 보쿠토의 약점이 36개쯤 된다면 료스케는 14개 쯤. 둘이 공통점인 약점이 이치카랑 아카아시와 오랜시간 떨어져 있다는 것을 자각하면 우울해짐이였으면 좋겠다. 조흔 가족이다!


6. 쌍둥이의 첫 등교날.


쿠로켄. 여긴 19금 동네. 아침부터 주방에 야릇한 소리가 들림. 얼굴만 쿠로오에 성격은 켄마를 닮은 류세이가 조용히 내려와서 뭔가 진행되기 직전의 엄마 아빠를 무덤덤하게 바라볼듯. 쿠로오 얼굴 빨개지고 켄마가 쿠로오 밀어내면서 내가 하지 말라고 했지. 켄마가 주섬주섬 옷 집어 입을 듯. 그리고 류세이는 아무렇지 않게 주방으로 가서 식빵을 토스트기에 넣고 겁나 아무렇지 않게 쿠로오한테 물었으면 좋겠다. 근데 아빠 고X아냐? 켄마 옆에서 개빵터지곸ㅋㅋㅋㅋ 쿠로오 정관수술은 안서는 고JA가 아니니까 걱정 말으라면서 존나 소리쳤으면. 그 소리에 아빠랑 잠버릇 똑같은 류헤이가 짜증내면서 내려옴. 시끄러워! 고JA인거 동네방네 고문내지마!! 쿠로오 겁나 억울해하고 켄마 옆에서 숨넘어갈 듯이 웃었으면 좋겠다. 그 와중에 토스트기 깜빡한거 쿠로오가 꺼주는 센스~!! 


7. 운명처럼 쌍둥이와 미츠루(오이카와 아들), 료스케(보쿠토 아들)은 같은 반이 되었다고 한다? 왜냐면 이거슨 내가 적는거니까. 그반은 이제 파토 나는거임ㅋㅋㅋ 참고로 미츠루와 유즈키는 사이가 안좋은 전형적인 현실 남매임. 그래서 유즈키가 미츠루 한테 구라쳤으면 좋겠다. 고등학교 교실은 처음 들어갈때 신발 벗고 들어간다고. 에이 미쳤냐. 누나. 구라치지마. 이랬는데 유즈키가 겁나 진지하게 말해서 미츠루가 넘어감. 그래서 교실 들어갈때 신발 벗고 누나 말처럼 공손하게 인사하고 들어가니까 쌍둥이가 개 빵 터졌으면 그거 누가 말해줬냐 이러면서ㅋㅋㅋㅋㅋ 그래서 미츠루 개빡쳐서 누나한테 전화해서 욕하곸ㅋㅋ 아시밬ㅋㅋㅋ이러면서 미츠루 자기도 웃겨서 겁나 웃는데 뒤 이어 들어온 보쿠토 아들(료스케)도 겁나 미츠루랑 똑같은 짓하면서 들어옴. 


야ㅁㅊ 나도 저랬냐 .개웃기네ㅔㅋㅋㅋㅋㅋ-미츠루

뭔데? 뭔데 이렇게 하는거 아냐?!!!!-료스케

앟캌캌ㅋ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헤이

류헤이가 시작한 일 아니야? 유즈키 누나한테 문자한거 너잖아.-류세이

......................-류헤이

뒤지고 싶냐. 쿠로오 류헤이.-보쿠토+오이카와


그래서 류헤이 겁나 쳐맞쳐맞. 류세이 뒤에서 낄낄 거림. ㅋㅋㅋㅋ 좋은 고딩들이다.


8.반에서 미츠루랑 료스케 류헤이는 시끄러움 담당, 제어는 류세이일 듯. 그래서 자식들 있는 반은 겁나 유명했으면 좋겠다. 잘생기고 웃기고 분위기메이커 있는 반이라고. 게다가 류세이랑 미츠루는 공부도 잘해서 인기 많음. 여튼 이건 잡썰이고 넷은 나란히 배구부에 입부함. 피지컬은 전혀 중딩졸업으로 안보이겠짘ㅋ게다가 스펙도 넘사벽, 1학년인데 바로 주전 뛸 수 있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그래서 배구부 처음든날 선배들한테 그나마 잘생기고 좀 만만해 보이는 미츠루랑 료스케한테 선배들이 시비걸고 있었음. 보쿠토 닮은 료스케는 빡쳐서 폭주하려하고- 오이카와 닮은 미츠루는 선배들한테 죽빵날리고 싶지만 최대한 헤실거리면서 선배들 비위맞춰서 빠져나가려고하는데 류세이랑 류헤이가 나타남. 쌍둥이들 키가 큰데다가(거의 190) 젤 중요한점!!! 쿠로오를 닮은 얼굴로 막대사탕을 물며 걸어옴ㅋㅋㅋㅋㅋ 선배들 개쫄음. ㅋㅋㅋㅋㅋ 미츠루가 환하게 웃자 무언가 이상한 점을 깨달은 류헤이가 사탕을 담배처럼 버리고 선배들한테 물을 듯. 우리가 뭐 잘못한거 있습니까? 류세이는 이런거 켄마닮아서 극혐하니까 당연히 표정 안좋아짐. 선배들 도망감. 미츠루 겁나 깔깔 웃으면서 역시 조폭 이러다가 류헤이한테 맞을 듯. 아 아프다고!! 뭐 이 오이콩자식아! 오이콩!! 이러면서 지들끼리 또 낄낄거리면서 놀겠지.


젤웃긴점. 키가 젤 작은 료스케(보쿠토 아들이 젤 힘셈ㅋㅋㅋ)



언젠간 또 올라오겠지!! 자식새끼들 많이 낳아ㅏㄹ1!! 겨론해~!~~!@@2



못난씨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