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오이카와상 찍혀주세여오!!!!!!

*미야 언급이 있습니다.



1.주장즈는 탑아이돌임. 아이돌 포지션은 잘 모르니까 여튼 보컬 우시지마, 오이카와, 다이치랑 랩퍼라인 보쿠토, 쿠로오. 가장 유명한 건 오이카와랑 쿠로오임. 잘생긴 얼굴과 큰 키. 그리고 예능에 특화된 성격까지. 근데 보쿠토도 예능 잘 찍는데 잘 못나가는 이유는 제어점이 없어서 일듯. 방송용 개그가 아님. 그래서 팬들 사이에서는 방송용만 아니면 보쿠토가 젤 웃기다고 소문남. 다이치는 보컬에 작사작곡까지 가능한 만능인. 그래서 돈을 제일 잘범.ㅋㅋㅋㅋ 저작권이 쏠쏠하다고 한다. 우시지마는 연기랑, 모델 이런거 겁나 열심히 할 듯. 그리고 그런거 잘하기도 하고. 키랑 페이스가 전형적인 배우 느낌 날 것 같다.


2.본론으로 돌아와서 데뷔 5년차인 인기 아이돌에게는 유명한 찍덕이 있음. 오이카와 개인 팬이지만 가끔씩 주장즈도 찍어주는 유명한 홈마임. 홈마 이름은 찎혀주세여 오이카와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닼ㅋㅋ 오이카와 잘나온 사진에 떡하니 로고로 찍혀주세여 오이카와상 적혀있음. 그래서 늦게 주장즈에 입덕하는 팬들은 로고보고 개당황함. 로고도 겁나 굴림체로 정직하게 적혀있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찍덕이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다. 뭔가 사진 파는 것도 아니고 홈마치고 깨끗해서 인기 폭팔인데. 중요한건 존잘 남팬임. 오이카와 덕후인ㅋㅋㅋㅋ 그거슨 바로 카게야마 인거시닼ㅋㅋㅋ


3.카게야마는 유명한 일화가 있을 듯. 주장즈는 데뷔 1년째에 뽝 뜬 아이돌임. 빛이 있으리로 슬슬 뜨기 시작할때. 오이카와도 솔직히 궁금하겠지. 자기 진짜 잘찍어주는 홈마가 누군지. 그리고 팬페이지 이름도 찍혀주세여 오이카와상이니까 겁나 웃길거 아냐. 틋터 이름도 찍혀주세여 오이카와상이었으면 좋겠다. 언제 나타났는지 모르고 근데 사진은 있으니까 멤버들 사이 귀신 아니냐 이런 소문도 있었음. 그리고 데뷔 1주년 기념 팬싸인회를 하는데 이때 주장즈 멤버들이 기념으로 동물 잠옷 입었음. 우시지마는 소. 보쿠토는 토끼. 쿠로오는 호랑이. 오이카와는 돼지. 다이치는 공룡. 이렇게 입고 애교부리고 팬싸하고 있는데. 다이치의 위로 어둠의 그림자가 다가옴.



저...저기.



겁나 큰 남자애가 선글라스 끼고 어두컴컴하게 해서(세이죠 정찰갈때 복장) 다이치에게 수줍게 앨범 CD를 내밀듯. 다이치 당황해서 눈만 도르르르 굴림. 어. 이름이? 토비오로 적어주세요.. 이렇게 큰 남팬은 처음이라 당황할 듯. 그 와중에 마스크랑 선글라스 사이로 붉혀진 볼이 보였으면 좋겠다.  그냥 남팬 와서 좋은 보쿠토는 헤이헤이헤이 거리면서 다음에도 와라고 거리고, 쿠로오도 웃으면서 잘 대해줬으면 좋겠다. 팬들은 피지컬이 일반인이 아니라 뭐야, 뭐야 이러면서 카게야마 보겠지. 우시지마도 무사히 넘어가고 오이카와의 앞에 영산이가 옴. 영산이 얼굴 터질 것 같이 붉어지고 오이카와는 남팬이니까 신기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것 같아.



이 오이카와상 보러 왔어요? 와. 나 남팬 처음봐! 코타로쨩! 


헤이헤이헤이! 우리 남팬에게도 인기 있는 사람이야!


이름이 뭐야? 이 오이카와상에게 싸인을 받는 남팬 분은?



한편 주장즈 찍덕 카게야마는 이렇게 가까이에서 실물을 영접한게 처음이라 헤롱헤롱 할듯. 생각보다 잘생겼고 동물잠옷 겁나 귀엽고. 미치겠고. 영산이 붉어지면서 최애캐인 오이카와한테는 닉네임으로 받고 싶어서 토비오짱 옆에다가 다른 것도 적어달라고 할 것 같다.



찍혀주세여 오이카와상도 적어주세요.


뭐 찍혀달라고?


아니 찍혀주세여 오이카와상도 적어주세요.


응?!!!  설마 그 유명한 홈마가 너냐!?!!



자기 남팬이라는 사실에 충격먹은 오이카와가 눈 댕그랗게 뜨고 영산이 보겠지. 팬들 웅성 웅성거리고 붉어진 얼굴의 카게야마가 내려감. 그리고 팬싸 끝나고 공식적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시간. 여자 애들 사이에 시커면 영산이 눈에 띌 것 같다. 영산이 이내 가방에서 주섬주섬 카메라 꺼내는데 겁나 클 듯. 오이카와 너무 눈에 띄는 영산이 시선 집중하고 있는데 사진 찍으려고 영산이 선글 벗음. 근데 옆에 주장즈 팬들이 비명지를 듯 너무 잘생겨서. 오이카와도 생각보다 너무 잘생겨서 놀람. 주장즈 애들도 쳐다보겠지. 그리고 단련된 근육으로 카메라 겁나 커다란거 들고 찍을 것 같다.



쿠로쨩. 저 홈마가 눈에 안띄었던 이유 알겠어?


아니. 저게 어떻게 눈에 안 들어오는거야!!


..? 저런 카메라라면 삼천리 밖에서도 찍을 것 같은데.



우시지마가 대답하겠지. 영산이 꿋꿋하게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으니 돼지 잠옷 입은 오이카와 찍고 싶을 것 같다. 근데 우시지마가 계속 가림. 영산이 우시지마 좀 찍다가 생각보다 오이카와가 못 찍어서 빡칠 듯. 그래서 소리칠 것 같다. 겁나 흉성으롴ㅋㅋㅋㅋㅋ



찍혀주세요!!!!!! 오이카와상!!!!!!



우렁찬 소리에 그뒤로 영산이 팬들 사이에서 별명은 오(이카와상)찍(어주는)남(팬)이 됨.



4.이미 얼굴 팔린 영산이 당당해 질듯. 원래도 눈새니까 캐당당하게 다님. 막 콘서트가면 팬들이 알아보고 선물도 주고 그럼ㅋㅋㅋ그러다가 쵀애캐랑 전화번호 교환하는 사이가 되었음. 팬들도 오찍남은 괜찮다면서. 나중에 팬픽도 생김ㅋㅋㅋㅋ  오이X찍남, 찍남X오이 의견이 분분할 듯. 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 영산이 웃기고 귀여워서 맨날 전화하는데 매번 영산이 반응이 똑같았으면 좋겠다.



안녕~ 토비오쨩. 뭐하고 지냈어?


오.오.오.오이카와상!!!!


목소리가 왜 그렇게 떨렼ㅋㅋㅋㅋ


오오오이카와상이랑 전화 한다는게 꿈만 같아서


우리 어제도 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 토비오짱 왜 그랰ㅋㅋㅋ



오이카와가 연예계 생활에 카게야마랑 연락하는게 낙이될 듯. 영산이 망츙해서 귀엽고. 자기 팬이라니까 우쭈쭈 해주고 싶고. 그래서 오이카와랑 트위터 맞팔도 하고. 최애캐랑 얘기하는 말그대로 영산이는 성공한 덕후가 됨. 자기도 성공한 덕후인거 알고 잇음. 그리고 가요대축젱의 어느날. 역시 주장즈 팬클럽자리에 캐 당당하게 앉아있던 영산이는 주장즈가 뽝 떠서 생각보다 늦게 나옴. 그래서 연습이나 할겸. 떠오르는 신인들 사진을 찍을 것 같다. 그리고 그 신인이 유스조였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 오래된 찍덕 실력으로 미야를 존잘처럼 찍어준 영산이. 영산이 가요대축젱에 오이카와도 많이 찍었지만 미야가 생각보다 너무 넘사존잘처럼 나와서 아까울 듯. 하지만 오찍남 자존심에 타 아이돌 올리는 건 그렇지만 제가 생각해도 미야 넘나 잘찍은 거임. 그래서 영산이 보정 대충하고 미야 사진을 올림.



5. 그리고 유스조가 대박이 났다고 한다. 영산이는 그 파장을 모르겠지. 오찍남이 찍은 미야 사진이 사이트로 퍼지고 유스조가 빵뜨기 시작하는데 오이카와가 그걸 모를리 없겠지. 유스조 게다가 주장즈보다 창창한 애들임! 젊은 애들! 그래서 오이카와가 빡쳐서 오찍남 영산이에게 전화를 하는데......



절단마공



못난씨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