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을 읽고 오셔야 이해가 갑니다. 썰 다음편부터

*찍덕 영산잌ㅋㅋㅋㅋㅋ 앜ㅋ 너무 조타.




1. [인기글+100/ 제목: 큐덕들 들어와봐!!! 와 시밬ㅋ 오찍남 탈덕하는거 아니냐?]


님들 이번에 오찍남 홈마 들어가본 사람? 이번에 신인 유스조 애들 사진 찍었던데 오찍남?

야. 근데. 오찍남이 찍은 그 유스 노랑머리? 미야? 

개 잘생김. 와 진짜. 솔직히 오이카와가 얼굴 탑급이라고 생각했는데, 오이카와 급 아님?

오찍남이 눈돌릴 만도 하다고 생각함ㅋㅋㅋㅋ 존잘. 여초 대란 난거 알음? 가요대축젱 까도남으로 겁나 개 유명해짐ㅋㅋㅋ 와 노래도 괜찮던데

야 오이카와 긴장해랔ㅋㅋㅋㅋ 존나 웃기넼ㅋㅋㅋ 

오찍남 주장즈 다른 애들 사진도 가끔 올리는 애인데(심지어 오찍남은 오이카와 말고는 보정도 잘 안함)

근데 미야는 보정해서 10장이나 올리고, 오찍남이봐도 잘생겼으니까 올린 거겠지.


야진짜. 근데 오찍남 탈덕하면 마스터급 홈마 한명 나가는 거잖아.

그럼 누가 우리 오이사진 누가 전달 해주나...흙흙



*밑줄 그은거 오이카와가 쓴 댓글입니다.


-오찍남 오이카와 탈덕할리가 없다에 내 손모가지를 걸고 싶지만 미야 좀 잘생김....ㅋㅋㅋㅋ 나같아도 그냥 찍어보고 싶게 생김....흙흙. 이제 오이찍남이라는 커플링은 사라지는 건가....

  ㄴ 님 뭐라는 거임! 오이카와가 더 잘생겼거든요?

  ㄴ예~ 다음 오이카와 꺼시지고요


-야 근데 잘생기긴 잘생겼더라. 오이카와 처음봤을때의 충격.


-아니야. 오찍남 예전에 팬싸에서 우리 오이 사진 찍을려고 열심히 소리지른거 기억 안나셈?ㅋㅋㅋㅋ 그리고 안돼..ㅠㅠㅠ 탈덕하지마 찍남아 ㅠㅠㅠㅠㅠㅠ 엉ㅇ엉엉 찍남이랑 오이 밀고 있다고 엉엉ㅠㅠㅠ 찍남 존잘

  ㄴ 나 늦덕이라 그런데 오찍남이 누구임?

  ㄴ(사진/카메라 들고 있는 영산) 오이카와 남팬임. 존잘....연예인급이야 진짜.

  ㄴ와 찍남 오이 왜 팬픽 돌아다니는지 몰랐는데 돌아다닐 만한 이유가 있었네

  ㄴ뭔데. 이 검정머리 미남은? 헐 대박. 흫ㅎ흫 뭔데 찍남...찍덕이 이렇게 잘생기면 덕후는 죽어여!!!!


-미야 지금 여초에서 대란 일어남. 가요대축젱 차도남, 혹은 윙크남으로. 오이카와 처음에 얼굴로 떳을때의 위력급이랄까. 우리 오이는 랩도, 노래도, 춤(?!) 도 잘하지만.

  ㄴ물음표 뭐야?!!!

    ㄴ윗댓부터 님 자꾸 오이카와 옹호글다는데 님 우리오이인거 아니죠?

    ㄴ오이야, 오이 양심이 있으면 춤 잘춘다고는 하지 말자.

      ㄴ여기 오이카와 팬카페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오이카와 팬카페 염탐하면서 댓글다는데 댓글다는 것 마다 팬들이 예 다음 오이카와 꺼지세요 해서 마상함ㅋㅋㅋㅋ 오이카와 댓글 달때마다 팬들이 오이카와 꺼지세욬ㅋㅋ 그래서 오이카와 짜증내면서 팬카페 끄고 노트북 덮을 듯. 근데 영산이가 미야 사진 찍어 올렸는데 팬들이 탈덕하는 거 아니냐고 해서 불안해짐. 아까 전화했는데 받지도 않고. 근데. 오이카와 생각해보니까 그냥 남팬일 뿐인데 내가 와 이렇게 안절부절하고 있어야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는 거임. 근데 영산이가 자기 안찍는 거는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일임. 그럴리 없어. 아니야. 이러면서 멘붕올 듯ㅋㅋㅋㅋ 오이카와 멘붕와서 멍때리고 있으니까 같은 방 쓰는 쿠로오가 방문 콱 열고 들어와서 울먹거리는 오이카와 개 한심하게 쳐다볼것 같다. 그리고 그때 전화가 옴.



[여보세요?]


"토비오짱!!! 왜 이제 받아!!!!"


[아. 저 이번에 작업 제출한다고.]



영산이 유명한 사진가였으면.ㅋㅋㅋ 근데 그 사진은 익명으로 제출하는거라서 얼굴없는 사진작가로 유명함. 그래서 주장즈 콘서트 없는 날은 해외가서 사진 찍고 그럼. 이제 좀 오이카와의 존잘 얼굴 말고 심오한 사진들 같은. 그래서 중국 가는 길이었음. 그래서 영산이 비행기 타고 있어서 전화 못 받은 거임.



"토비오쨩."


[네?]


"토비오쨩. 그, 신인 애들 사진 찍었잖아. 왜 찍었어?"


오이카와 둑흔둑흔 하면서 물어보겠지. 하지만 우리의 영산이. 눈치는 밥말아 먹었기에 솔직하게 대답하겠지.



[잘생겨서요.]




3.


야. 님들 오이 요즘 왜그래? 기운 없던데?


찍남 탈덕해서 그런거 아님? 


헐. 찍남 탈덕했어? 일주일째 잠잠함ㅋㅋㅋㅋㅋ 흙흙 하긴 유스 애들 잘생겼지...

 ㄴ 오이카와 상이 더 잘...


오이카와 안경쓰고 폐인 된 상태로 팬카페에 댓글이나 달고 있음. 아니야 아니야!! 그럴리 없어. 어떻게 토비오짱이 이 오이카와상을 버리고. 오이카와 한 일주일을 멍하게 보낼 것 같다. 연락도 못하겠음.  뭔가 여자친구에게 차인 기분임. 그동안 스케줄도 없으니 영산이가 오이카와 찍는 일은 없었겠지. 일주일 동안 잠잠한 영산이의 페이지에 팬들이 떠들썩 함ㅋㅋㅋ. 진짜. 찍남 떠나는 거냐고.  찍남 진짜 탈퇴해? 그래서 막 팬이랑 문자하기 이런거에 오찍남 떠나요? 이런거 물어봐서 오이카와 더 빡쳤으면. 예민해진 오이카와에 주장즈 애들이 보다 못해 중재에 나설 것 같다.



"쟤 왜저래?"


"남팬 탈덕해서."


"탈덕 하는 팬들 꽤 있잖아?"



이 와중에 우시지마 오이카와 열불나게, 유스조 애들이 잘생기고, 어리니까 탈덕할 수도 있는거 아닌가. 이런식으로 입 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  쿠로오 개 웃긴데 오이카와 빡쳐서 크게 웃지는 못하겠곸ㅋ 오이카와 우시와카쨩!!!!!!! 이러면서 소리치겠지!!!!! 죽어!!! 죽어!! 우시와카짱은 눈치가 없어요? 뭐하는거야? 결국 중재하는 건 다이치. 꿀잼 한판을 보는 보쿠토와 쿠로오는 키득거리면서 팝콘 냠냠 거림. 



4, 


그리고 뮤직은행의 이벤트날. 12,1,2월 1등을 했던 주장즈가 리메이크를 해서 노래를 부르는 날임. 발열(하이큐 2기 엔딩) 으로 3개월 동안 음악차트 1위를 한 주장즈가 제복 버전으로 춤추는 날. 군인이 되어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는 컨셉임. 제복이라는 소식에 팬들 뒤집지겠지.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오이카와가 다이치를 꼬셔서 발생한 일이었으면 좋겠다. 어디 한번 나를 안 찍나 보자 하는 심보로 작사작곡을 맡은 다이치 한테 간지나게 노래 바꿔달라고 그랬으면 근데 다이치가 만들어주긴 할껀데....춤빼고 다 잘하는 오이카와에게 조용히 팩폭 날림.


춤출 수 있겠어?


그래서 오이카와 열라 춤연습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멋진 나를 보여줘서 나를 찍게 해야지!! 이런 일념으로,



5.뮤직은행. 당일날. 영산이의 직찍으로 실검1위, 차트 1위를 달성한 유스 애들이 보임. 오이카와가 무시하려고 지나가려는 데 우리 공식(인성트래쉬) 미야가 얘기했으면. 선배님 홈마덕분에 저희가 떴어요. 감사합니다. 이러면서 오이카와 빡쳐서 고개 돌아보겠지.



"아. 그래~ 우리 홈마에게 고마워 하기나해."


"근데, 그 홈마 저희 쪽으로 탈덕했다는데. 괜찮으세요? 오이카와 선.배.님."



기싸움 장난 아닐 듯ㅋㅋㅋㅋ 어그로 꾼들 모여서 개웃길 것 같닼ㅋㅋㅋㅋ  여튼 미야 금발로 탈색 된 머리 올빽으로 넘기고 이번엔 유스 애들 마피아 컨셉이라 색기 장난 아님.  블랙 정장에 섹시하게 그려진 타투. 그리고 복근. 목에 채워진 초커. 헗핳ㅎ.  그래서 미야 이마 손으로 살짝 짚으면서 미간 찡그리면서 입 열듯. 근데 공손해서 오이카와가 더 빡치게 할 듯.



"감사해요. 선배님."


"아니야. 너네 팬들 걱정이나 해. 이번에 도로 돌아올꺼니까."



얼굴이라면 오이카와도 어디 가서 빠지진 않음. 올빽 머리에, 제복 컨셉이라 팔짱끼고 업신여기는 표정으로 미야랑 기싸움하다고 있는 오이카와. 어디서 손이 올라옴. 퍽! 미안합니다. 얘가 좀 다혈질이라. 다이치가 오이카와 머리 쥐어뜯음. 그러면서도 미야 계속 노려보는건 잊지 않는 오이카와. 그러다가 다시 다이치한테 한대 맞는 오이카와. 선배로써의 위엄을 가져 좀!!! 다이치가 오이카와한테 소리침ㅋㅋㅋㅋㅋ



6. 


오이카와 유스 애들 무대 보고 왠지 뭔가 좀 자존심이 상함. 아니. 쟤네 섹시하네. 색기 쩌내. 뭔데. 근데 우리보다 나이 어려. 근데 진짜. 그래. 탈덕 할만 도 하겠네. 오이카와 겁나 우울해짐. 그래서 주장즈 애들 당황타겠지. 얘 왜 이러냐? 왜그래?!! 야!?! 그때 전화가 옴. 오찍남임.



[.......오이카와상.]


"왜. 이제 토비오쨩. 내가 싫어졌어? 유스 애들 한테 탈덕하려구? 응? "


[....?????]


"왜! 무대 망칠려고 지금 전화한거야?"


[예?!! 제가 탈덕이요? 말도 안되는 소리를?!]


"그럼 왜 유스 미야 그 녀석 사진 올리고 왜 한참 동안 사진 안 올렸는데!!!"


[중국 갔다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사진 찍으러 왔어요.]



엥. 오이카와 벙쪄서 멍때림. 그러고 보니 휴대폰 너머에 소리가 왁자지껄함. 콘서트장 같은. 그때. 뮤직은행  다음 참가자는~ 소리가 들림. 헐. 토비오쨩 탈덕한거 아니야? 오이카와가 소리치면서 물어보겠지. 제가 어떻게 오이카와상 탈덕합니까. 얼굴도 다 팔려서 홈마로 먹고 살아야 해요. 이러겠짘ㅋㅋㅋ 오이카와 개 안심해서. 무대 잘 올라감. 왠지 영산이가 본다니까 더 잘하고 싶음.


그리고 이날 주장즈는 레전드를 찍었다고 한다.


올빽 머리 넘긴 오이카와 , 우시지마. 머리 내린 보쿠토랑 쿠로오, 남성미 뿜뿜한 다이치까지. 딱 맞는 진청색 제복에 목에 걸린 금색 체인까지. 그리고 살짝 풀어진 셔츠. 멤버별로 디자인 의상이 조금씩 달랐으면. 오이카와의 제복은 금욕 단정하게. 꽉 단추 채워져 있는데, 춤출때 복근이 살짝 보이는 그런 디자인이고 보쿠토는 옅은 망토가 달려있음. 그리고 진한 아이라인 덕분에 눈매 사는, 근육 붱이는 복근 공개된 디자인. 흫흫 사심을 담는다. ㅎ핳ㅎ핳. 쿠로오는 섹시하게 체인 덕지덕지 붙어있었으면 좋겠다. 목부터 두 손까지 연결된 결박 플레이....(사망) 우시지마는 풀어헤친 섹시함. 셔츠랑 이런거 풀어헤쳐져서 약간 나른 미남. 어디 한번 나에게 빠져라 이런느낌.. 그리고 우리 대망의 다이치.  앞 겁나 단정함. 오이카와보다 더 단정함. 그러나 대반전. 등짝을 보자 디자인임ㅋㅋㅋㅋㅋ 등짝이 망샄ㅋㅋㅋㅋ 핳핳.


영산이 붉어진 얼굴로 정신없이 오이카와의 레전드 샷을 찍겟지. 아. 조흔 삶이었다. 그러면서 가지고간 카메라 보조 메모리카드까지 다 채우고올 것 같다. 



"잘했지? 잘했지?"


[진짜 멋있었습니다!! 오이카와상!!!]


"내가 좀!~!"



탈덕이 아니라는 사실에 다시 기분 좋아진 오이카와를 멤버들이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쳐다보겠지. 



7.그러나 다음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상 찍혀주세요(영산이 사이트이자 오이카와 팬페이지) 염탐하던 오이카와는 레전드 경신한 자신의 사진에 겁나 흐뭇해 하면서 스크롤 내리고 있는데. 마지막에 생각지도 못한 누군가가 나옴


또 미야인 것이다.





제 2의 절단마공




*



Q: 이 썰은 언제 끝나나요?

A: 아마 둘이 사랑 확인이 끝나면 끝날 것입니다..........근데 영산이가 눈새라서...



못난씨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