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못난씨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 헣헣ㅎ 흙흙흙


잡썰부터 늘어놓자면 실친의 생일이 2달뒤입니다.

근데 그 실친이 생일 선물로 이거 제본해달라고 해서...핳ㅎ핳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5권 제본이 생각보다 그렇게 안비싸더군요. (친구 생일날 쓸돈을 여기다 부었다.) 이왕 뽑는거 제가 소장할거 한권이랑 다른 친구 줄꺼 한개. 그렇게 세개를 제외한.


나머지 두개를 드림! 할 예정입니다.


책은 아마 친구 생일에 맞춰서 7월달 즈음이나 나올 것 같지만.

혹여 배송이라면 받으실때 배송비는 착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두개 드림ㅋㅋㅋㅋㅋㅋㅋ

*책은 7월 초에 나옵니다. 예 그렇습니다.ㅋㅋㅋㅋ 너무 늦죠? 근데 어쩔수 없어여... 제 할일도 하고, 퇴고하고, 디자인도 제가 할 예정이라서. 친구 *새끼. 첫 제본이라  이상한 점도 감안해 주셔여,


아마, 제가 급하게 연재하느라 중간에 생략되었던 부분이나, 보쿠아카 내용이 조금 더 덧붙여질 가능성이 많고, 조금 더 내용이 늘어날껍니다. 사실. 확정입니다. 네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없는 내용과 제가 머리속에서 풀어내지 않았던 내용들이 들어가겠죠.


ㅎ힣ㅎ히 이게 뭐야.엉엉ㅇ엉ㅇ엉ㅇ엉엉엉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페이지는 100?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왠지 눈물이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아지겠군효.

엉ㅇ엉ㅇ엉엉. 댓글 남겨주시면 인쇄소 맡기기 전에 추첨해서 두 분 뽑을께요..... 흫ㄹ흫 나는 운다. 흫ㅎ핳ㅎ헣헣. 



+책표지 대략 만들었고 생각보다 일찍 나올 것 같아요~~!!!!!(6월에 배송 가능+우편으로 보낼 수 있으면 그냥 보내드립니다ㅋㅋㅋ)

인쇄소 조금 더 찾아보니까 같은 가격에 더 싸져서 트윗에 이벤 또 할려구요! 같이 묶어서 할예정임다




못난씨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